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Life Hack

폰으로 sns 하는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다면 ? 애플워치 입문기

by 노워리플리즈 2022. 12. 29.
반응형

 

하루의 많은 시간을 폰에 허비하는 당신에게

하루에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은 나 자신에게 생일선물찬스를 아직 쓰지 않았기에 

이번에는 애플워치 입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생일은 10월인데 당시에 뭐 갖고 싶은것도 없고 이번에도 남자친구에게 듣고싶은 강의를 끊어달라고 하려고 하다가 경험상 강의, 운동은 꼭 내돈이 들어가야 하는 것들이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내돈이 들어가도 ... 안될때도 많지만요. 

 

최근에 sns를 하는 시간이 너무 너무 많다는것을 스스로 알면서도 추우니까 집에가면 쇼파에 담요덮고 앉아서 계속 sns의 무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나 자신을 발견할때가 많았지만 막상 하루종일 일하고 집에가면 보상심리라 할까 ? 

 

또 일하러 카페에 가거나 하면 또 유튜브 삼매경, 인스타 삼매경 

하는거 없이 계속 보는 의지박약 나 자신에게 기술의 힘들 빌려보기로 했습니다.

 


애플워치 입문자, 어떤걸 사야하나 ? 

처음 애플워치가 나왔을때, 저런걸 왜 사나 , 뭐 저렇게 까지 필요하나 했었어요. 아마 저 같이 생각하신 분들 많으신것같아요. 또 폭풍 검색을 해봤는데 막상 잘 사용한다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휴대폰을 조금 멀리하고 싶은 목적도 있지만 일할때 계속 계속 휴대폰 시간을 확인하면서 시간만 확인하는게 아니라 계속 딴짓도 연결해서 하더라구요.

 

우선 나처럼 그동안 굳이 필요하나라고 생각하셨던 분들께 입문용으로 애플워치8을 구매했어요. 남자친구는 스타일이 이왕사는거 무조건 좋은거, 비싼거 사는 스타일이라 이번에도 제가 안알아봤으면 100만원 넘는 울트라?를 사려고 하고 있었어요. 난 입문자라구요. 프로 운동선수가 아니라구요. .

 

그래도 튼튼하고 안깨지고 하는데 다 됬고 일단 입문자용 애플워치8이면 충분하다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은 그전 버전들이랑 크게 다른점이 없다고 했지만 그 부분은  그전에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도 영업을 하는 가로수길 애플매장으로 갔습니다. 아침부터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 사러 오셨는지 굉장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줄설 정도는 아니었구요

 

애플워치 처음 구매한다면 ? 꿀팁

저는 시계끈 스트랩 끈이 다양한지 몰랐어요. 그냥 바보였죠. 갔는데 기본 찍찍이 있고 가죽도 있고 메탈도 있고 다양했어요. 근데 하나같이 제눈에는 별로더라구요. 근데 하나 고르라고 하니 그나마 가죽이 제일 나을거 같아서 가죽으로 하겠다고 했는데 799,000원 이더라구요.

 

아 끈이 이렇게 비싼거였구나 싶었어요. 무엇보다 엄청 마음에 든건 아니었는데 그마나... 라고 생각하고 사기에는 가격이 후덜덜했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기본 스포츠루프 찍찍이 밴드로 해서 59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밴드는 휴대폰으로 치면 케이스처럼 엄청엄청 많이 판매하고 있다는걸 애플워치 초보자는 찾아보고 알게 되었네요 

가로수길 애플워치 구매후기

남자친구, 선물 고마워 ! 잘쓸게 

 

반응형

애플워치 처음 언박싱 완전초보의 사용기 

집에와서 언박싱을 해봅니다. 이런거 잘 아하고 다 쥐어뜯는 스타일인데 애플은 곱게 뜯어봅니다.

애플워치 후기

이렇게 박스안에 박스 2개가 들어있었어요. 하나는 애플워치밴드 하나는 애플워치알맹이 입니다.

 

애플워치 8 입문

이렇게 심플합니다. 애플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취향저격인 심플함입니다. 

워치 잘 사용해볼수 있겠죠 ? 배터리가 없어서 우선 충전부터 해 보았습니다. 

애플워치 충전기는 따로 꼽는곳이 없고 충전단자에 올려서만 가능해서 꼭 여행갈때나 

어디갈때 챙겨서 가야합니다. 

 

아니면 가서 사용 안하거나요 

애플워치 착용

밤탓, 조명탓을 해보지만 손이 너무 새까맣게 나왔네요. 밴드 착용하니 

안가던 운동이라도 가야할것 같습니다. 

애플워치8

아직 사용하는 기능은 별로 없습니다. 

알람기능 시계기능 그리고 단순 메시지와 전화오는거 정도입니다.

이정도면 많은가요 ? 

 

애플워치 처음 언박싱 완전초보의 사용기 

애플워치 스트랩이 하루만에 왔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시켰는데 종류도 엄청 엄청 많고

가격도 2만원 초반대에 소가죽 스트랩을 주문했습니다. 케이스도 함께요. 하루만에와서 이렇게 장착해봅니다.

 

애플워치밴드추천

아주 기본세팅으로만 사용하고 있지만 

스트랩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색상도 종류가 많았는데 

무난한 스타일이 제 스타일입니다 

애플워치8

 

애플워치 입문자의 처음 사용후기 _

 

몇일 착용해 보았는데 

시도때도 없이 일어나라고 합니다. ... 

그리고 손도 씻으라고 하고... 

 

매니저가 생긴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일어나기 기능

그리고 확실히 기본알람이 워치로 다 확인이 되니 휴대폰 확인하는 시간을 확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확인하러? 메시지 확인하러? 하다가 다른데 늘 빠지고 했는데 이 부분은 완전 치유가 가능합니다. 

 

사용이후로 인스타하는 시간을 엄청나게 줄이고 업무 효율이 높아졌습니다. 

알람기능을 15분/30분 단위로 맞춰서 집중력을 높이고 하루 시간 관리하는데는 

대만족입니다. 이 기능만 쓰기에는 가격이 너무 고가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가격에 내 시간과 효율을 높일수 있다면 

전 대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